본문 바로가기

일상

히엘하우스 : 미녀와 야수 북마크

728x90

 


 

올해 독서하기를 목표로 삼으면서
조금 더 책과 친해지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자주 책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끔
북마크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저는 책을 구매할 때 온라인으로
예스 24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책 구경할 때 북마크도 함께 
구경하다가 예쁜 북마크를 발견했어요.

 


 

 

히엘하우스에서 구매하게 된 북마크입니다.
조그만 북마크이지만 크기에 맞는
박스에 안전하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는 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 북마크는 보시다시피
미녀와 야수를 모티브로 한 북마크입니다.
포장되어 오면서 북마크의 선이
얽히지 않도록 테이프로 고정까지 되어있는데요
정말 신경을 많이 쓰는 게 느껴져요!
(귀여우면서도 영롱함이
포장지를 뚫고 나옵니다.)

 


 

 

민트색의 끈과 아래의 부속품들이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전체적으로 금색의 마감과
고리를 사용함으로써
미녀와 야수의 대표적인
장미 이미지랑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정말 보면 볼수록 갖고 싶어 지지 않나요?
저도 그래서 보자마자 구매했죠.ㅎㅎ
책을 볼 때마다 미녀와 야수 북마크
계속 보여서 처음 취지와는 맞지 않게
자꾸 책이 아닌 북마크만 보게 돼요.ㅠㅠ

 


 

 

북마크를 밖으로 걸었을 때의 모습도
영롱한 것이 예쁘지 않나요?
마치 제가 미녀와 야수 속으로 들어가
벨의 모습으로 독서를 즐기는
모습이 저절로 그려져요.

 

독서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도
저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조금 더 독서를 취미로 습관으로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올해 많은 독서를 목표로 잡으신 분들
아직 올해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니
이제부터라도 저와 같이 책을 읽어요!
728x9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감기 예방과 좋은 음식 추천  (0) 2021.01.31
올바른 분리수거의 방법에 대해  (0) 2021.01.24
마녀 배달부 키키 다이어리:)  (0) 2021.01.13
[클래스101] 온라인 클래스  (0) 2021.01.06
불면증 극복하는 법  (0) 2021.01.05